위해주거비지원사업의 문턱을
페이지 정보

test
2025-05-08
-
2 회
-
0 건
본문
부산일보DB 부산시가 청년층의 주거 안정과 지역 정착을 위해주거비지원사업의 문턱을 낮춘다.
부산시는 오는 5일부터 25일까지 ‘평생함께 청년모두가주거비지원사업’ 대상자 500세대를 추가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노인 비율이 가장 높은 곳이 전라남도입니다.
이 중에서도 초초고령 지역인 고흥에선 도시 유학생과 귀촌 인구를 모으기 위해주거비를 파격적으로 깎아준다고 하는데요.
[리포트] 서울 직장을 휴직하고 고흥으로 이주한 장충규씨.
육성재단 대학생 장학금 모집 포스터.
재단은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지원구간 내 대학생 총 507명에게 1인당 100만.
화성시, 청년주거비부담 완화.
현재 울진군은 울진학사 139명, 부경대 행복기숙사 30명 등 총 169명의 입사생에게 공공요금, 식사비, 월 10만 원의주거비를 지원하고 있다.
반면, 다른 지역 대학에 재학 중인 약 870명의 일반 대학생들은 이 같은 혜택에서 제외돼 매월 수십만 원의.
대권 출마 임박설이 제기되는 한 권한대행은 전날 안보 행보에 이어 이날엔 주거.
주거비지원은 무주택 어르신들의주거비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한 것으로 국민기초생활.
근무 명목으로 출근하지 않고도 월급은 계속 받아갔다는 게 검찰 수사결과입니다.
타이 이스타젯이 지급한 월 350만 원 수준의 현지주거비도 문제가 있다고 봤습니다.
다혜 씨가 남편 채용 전에 태국 현지를 답사해 원하는 조건을 갖춘 맨션을 직접 결정하자, 이.
전북 진안군이 진안 거주 청년들의 주거에 관련된 경제적 부담감을 해소하고 지역 정착을 유도하고자 청년주거비지원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진안군 제공 18일 군에 따르면 청년주거비지원사업은 군에 임대차계약을 맺고 거주하는 청년에게.
제주시는 홀로 사는 무주택 어르신 1506명에게주거비9억 8720만 원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주거비지원은 국민기초생활보장 수급자 중 생계급여 또는 의료급여를 받는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다.
공공임대, 매입임대, 전세임대 및 부양의무자 주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