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준금리 인상 국면이 마무리
페이지 정보

test
2025-05-10
-
7 회
-
0 건
본문
브라질의 기준금리 인상 국면이 마무리 단계에 진입했다는 분석이 나왔다.
브라질국채 투자자로선 앞으로 금리 인하 전환에 따른 채권 가격 상승(채권 금리 하락)을 기대해 볼 수 있다는 의미다.
다만브라질헤알화 대비 원화 환율(원·헤알 환율) 강세로 환차익은.
2023년 록히드마틴을 제치고 한국 공군의 차기 수송기를 공급하게 되기도 했죠.
더욱 흥미로운 것은 이 회사가브라질기업이라는 사실입니다.
닭고기와 콩을 비롯한 농산물 수출 대국으로만 알았던브라질이 항공기도 수출한다니 놀랍지 않습니까.
영국 '기브미스포츠'는 9일(이하 한국시간) 리버풀 소식을 전문으로 다루는 데이브 오콥의 보도를 인용해 "리버풀은 여름 이적시장을 앞두고 노팅엄 포레스트 수비수 무릴로를.
일본이 안전한 나라라고 강조했던브라질여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사진=영국 매체 '더선' 홈페이지 캡처 일본을 "매우 안전한 나라"라고 칭찬하며 이주하고 싶다고 밝혔던브라질여성이 일본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지난 5일(이하 현지시각) CNN브라질에 따르면.
브라질레전드 히바우두와 그의 아들 히바우지뉴.
트위터 캡처브라질축구 레전드 히바우두(53)가 중국중앙TV(CCTV)에 출연, 올해 중국 무대에 진출한 아들이 새로운 곳에서 행복하게 축구를 하길 응원했다.
CCTV는 8일 저녁 ‘축구의 밤’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내.
남미 최대 경제 대국인브라질이 물가를 잡기 위해 기준금리를 19년 만에 최고치로 올렸습니다.
브라질중앙은행 통화정책위원회는 현지시각 7일 기준금리를 0.
75%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브라질은 지난해 9월 이후 여섯 차례에 걸쳐 기준.
브라질경찰이 대규모 인파로 가득찬 팝스타 콘서트 현장에서 폭탄테러를 저지르려 한 2명을 체포했다.
CNN브라질은 지난 5일(현지시각) 칼다지냐(GO) 출신의 아만다 보르헤스 다 실바(Amanda Borges da Silva)가 일본 여행 중 사망한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사진 = CNN브라질] 일본이 안전한 나라라고 강조했던브라질여성이 숨진 채 발견됐다.
페르노리카코리아는 9일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브라질리우데자네이루의 활기찬 문화를 담은 ‘로얄살루트 21년 리우데자네이루 폴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곱 번째 한정판 폴로 컬렉션으로, 글로벌 폴로 문화를 기념하는 제품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